반응형

2024/12/03 3

대한항공 마일리지몰 교보문고 바우처 발급 및 사용후기

지난번 대한항공 마일리지가 올해 만료 된다는 메일을 받고 1차로 기저귀가방과 레디백을 주문 하였다. 그렇게 마일리지를 차감 했는데도 1700 마일리지가 남아 있다고 알림이 왔다. 마일리지 몰에서 바꿀 수 있는 물건이 있는지 또 살펴보았는데 연말이라 그런지 계속 품절 상태 였고 어렵게 모은 마일리지에 비해 값어치가 없는 불필요한 플라스틱 물건들을 바꾸고 싶지 않았다. 출산 전까지 중국어 공부를 계속 하기로 했으니 새로운 중국어 책을 구입해 볼까 하고 교보문고 바우처로 발급 하기로 했다.먼저 대한항공 마일리지 몰에 들어가 라이프.투어 메뉴에서 교보문고를 선택한다. 교보문고 바우처는 1400 마일리지를 10,000원 상당의 교환권으로 바꾸어 준다. 요즘 책이 비싸서 만원으로는 살 수 있는 책이 거의 없다ㅠ 게..

일상 2024.12.03

올리브영 명동타운점 2024년 연말 올영세일 추천아이템 연간랭킹

화장품 러버들이라면 누구든 기다리는 올영세일. 1년에 네 번 정도밖에 안하는 세일이라 마케팅도 크게 붙어있고 사람들도 많았다. 명동이라 그런지 특히 외국인들이 많이 보인다. 혹시 화장품에 크게 관심이 없더라도 번화가에 있는 올리브영에서 세일을 한다고 잔뜩 써붙여있는 걸 보면 살짝 궁금한 마음이 들어 방문해보고 싶기도 하다. 그러면 이제 개미지옥에 빠지게 되는 것이지. 요새는 화장품 뿐 아니라 미용에 관련된 잡화와 건강식품도 판매하고 있어 뭘 어떻게 사야할지 잘 모르게 되는 경우도 있는데, 그럴땐 올리브영 매장 내에 붙어있는 랭킹을 참고해보면 된다.크림부문 1위 에스트라 로션은 예전에 사용해본 적이 있다. 내 피부에는 잘 맞지 않았던 것 같은데, 참고로 내 피부는 악건성에 속건조도 심해서 얼굴이 계속 가려..

카테고리 없음 2024.12.03

HSK 4급 시험 결과발표 비전공자 3개월 독학 후기

어젯밤에 자려고 누웠는데 갑자기 HSK 시험을 본 지 2주가 지났다는 걸 깨달았다. 그 때부터 잠이 싹 달아나면서, 내일 오전 11시에 결과가 나올텐데 혹시 지금 나와있는건 아니겠지 하며 불안한 마음에 검색을 계속 했다. 왜냐하면 시험을 처음 보기도 했고 시험장 환경에 적응이 안되어 중국어 입력하는 법도 잘 모른 채 헤맸고, 헤드폰도 조금만 움직이면 지직거려 듣기에 집중하기가 어려웠었기 때문이다. 물론 이것은 모두 핑계일거다. 그걸 뛰어넘는 노력과 훈련을 했다면 사소한 환경의 제약은 극복할 수 있었을 테니까 ㅠ누워서 뒤척인 채로 2시간을 보내다가 어찌저찌 잠에 들었고, 오히려 오전에 다른 일들을 하면서 바쁘게 지내면 빨리 11시가 올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아침에 당근거래 두 탕을 뛰었다. 그러다 문득 ..

일상 2024.12.03
반응형